15/11/2023
뒤 늦은 춘천마라톤과 JTBC풀코스 마라톤을 뛰었습니다.
대회전에 늑골 골절로 훈련을 제대로 하지 못해서 빨간 가발을 쓰고 퍼포먼스로 즐겁게 뛰었습니다.
내년 동마에서는 PB를 위해 준비해 보겠습니다.
춘마때는 혼자서 빨간머리
제마때는 으르렁 친구 셋이서 함께 빨간머리
친구들이 함께 해주니 더 즐거웠다.
내년엔 330 가 보즈아~~~ ^^ㅎㅎㅎ